본문 바로가기

배송사진서비스/근조화환

장례식 복장, 장례식장 복장, 장래식장 복장, 장래식 복장, 장레식장 복장, 장레식 복장

장례식 복장, 장례식장 복장, 장래식장 복장, 장래식 복장, 장레식장 복장, 장레식 복장

롤플라워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 저녁 지인의 슬픔을 위로해주기 위해 장례식장에 조문을 하러가게 되었어요.
정말 중요한 지인이기에 마음이 중요하여.. 빨간 드레스에 빨간 힐을 신고 가게되었어요.
이런.. 모든사람들이 저를 쳐다봐요. "마음이 중요한거지.. 복장이 뭐가.." 라는 생각도 하기전에..
"쟤 뭐야~ 장례식장에 빨강색??? ㅡ.,ㅡ;;"
이런 상황이 오지 않기위해서라도 참고하세요.
지방선거 두 달 앞두고 장례식장에 나타난 빨간점퍼..
아래는 해당 기사입니다.

https://www.insight.co.kr/news/151372

 이런 기사도 조심해야겠죠?아무리 마음이 중요한들 보여지는 몸부터 그 마음갖음을 보여줘야 정말 마음이 있다 보여집니다.
아래 연애인들의 장례식장 참석 사진을 첨부합니다. 참고해서 보세요.

 

티비리포트에서 사진을 참고하였어요.

 

위 연예인들의 복장을 살펴본다면 10에 10은 대부분 검정 정장스타일의 복장이예요.
넥타이는 차신분들도 계시고 안 차신분도 계시네요.
여성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예요.
네 그래요. 예의를 갖추고 장례식장에 참석하신다면 검정색상의 옷을 준비하셔야해요.
넥타이는 장례식장 관리사무실이나 예복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기때문에 사셔도 무방하시고 화려한 넥타이라면 잠시 주머니속에 넣어두세요.
이상입니다.
아! 장례식장에 참석못하셔서 화환을 보내야 하실경우 '달인꽃배달'을 이용해보세요.
1599-9188 보통 10만원씩 하는 화환을 90000원에 보낼수 있구요. 전국 꽃배달이 가능하오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지금 꼭 필요한게 아니더라도..
나중에 장례식장, 결혼식장에 화환을 보낼경우를 생각해서 "꽃배달"로 저장해두시는건 어떻까요?
1599-9188 = "꽃배달" 저장
화환전문점에서 판매되는 근조화환 보러가기

http://lolflowe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cate_no=63&display_group=2

-화환전문점- 

장례식 복장, 장례식장 복장, 장래식장 복장, 장래식 복장, 장레식장 복장, 장레식 복장, 장내식 복장, 장내식장 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