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스토리 앱 안드로이드버전 출시 안내 및 사용기

티스토리 앱 안드로이드버젼 출시

안녕하세요.

모바일로 이렇게 글쓰는 건 처음이네요 ^^;;

오늘 블로그를 살펴보다가 오타가 있어서 수정하기위해 핸드폰을 이용하여 티스토리를 이용하던 도중!!!


중요한 기능이 추가되어 알려드려요^^*

티스토리 앱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나왔더라구요..

나온김에 그냥 넘어갈순없고 모바일을 이용해서 포스팅해봅니다 ㅋㅋ


우선 구글 play 스토어를 이용해 티스토리앱을 다운 받습니다

'티스토리'를 검색해보면 다음에서 서비스중인 "티스토리-TISTORY"를 다운 받습니다. 아래껀아녜요 ㅎㅎ

아주 열심히 받습니다.
아직 다운이 만회밖에 안된 따끈 따끈한 티스토리 앱입니다 ㅎㅎ
다운중...
다운이죠...
티스토리 안드로이드 버젼...



부드러운 디자인이네요 깔끔합니다:)

?! 회원가입이 있네요??

여기서잠깐 티스토리 블로그는 아무나 사용을 못합니다.

초대받은자만 이용이 가능한 블로그입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블로그를 할수있는지는 확인해봐야겠어요;;

로그인화면입니다.

이젠 티스토리 앱을 통해서 따로 일일히 번거롭고 까다롭게 매번 로그인을 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ㅎㅎ

방문자수, 유입키워드, 유입로그, 유입순위 등을 간단하게 확인 가능하네요.

이렇게 글쓰기도 가능하구요 ^^;

다행히 글쓰기이후 개별 편집도 가능합니다 *^^*

깔끔합니다!!!

이상 티스토리 앱 안드로이드버젼 사용후기였습니다


장점 : 따로 로그인을 안해도 글쓰기가 가능한점.
간단하게 글쓰기가 가능한점.

단점 : 많은 기능을 살리지 못한점.